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페이지하단 바로가기

CI소개

JPG 다운로드 PNG 다운로드 AI 다운로드

Symbol Mark

UIPA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의 머릿글자로서 울산의 모든 정보산업의 경쟁력을 육성하고 지원하는 기관으로서 정보의 가치와 정보산업을 컨트롤 하는 기관으로서 표현하고자 하였으며 글씨의 PA를 연결함으로서 울산의 산업과 울산정보산업진흥원과 함께 한다는 의미이며 A자의 그래픽 날개짓 모티브는 열정과 따뜻한 마음으로 지속적인 정보산업의 발전을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심볼마크 이미지+

심볼마크 시그니처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심볼마크 시그니처 이미지+

심볼마크 그리드

심볼마크 그리드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의 이미지형성계획(Market Identity Program)의 기본 요소로서 기업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표출하는 모든 시각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대표적 상징물이다. 심볼마크 그리드는 정확한 아이덴티티의 적용을 고려한 비례작도를 적용하기 위한 것으로 일관성 있는 CI를 유지하기 위하여 본 매뉴얼의 사용법에 따라 정확히 표현되어야 한다. 제시된 규정에 따라 사용상 기능과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하고, 기능적인 측면에서의 변형은 반드시 CI 담당부서와 협의를 거친 후 제작하여야 한다.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심볼마크 그리드 이미지+

심볼마크 전용색상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의 전용색상(Corporate Color)은 주색(Main Color), 보조색(Sub Color)으로 구성되어 사용된다. 색상은 정확한 관리를 위해서 제시된 컬러로 인쇄해야 한다. 이때 인쇄 환경에 따라 상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아래에 규정된 이외의 비율로 조정하여 작업하되 최종적으로 제시된 컬러에 가장 근접한 비율에 맞게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한다. 전용색상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인쇄방법, 잉크의 특성, 종이의 지질 등을 검토하여 매뉴얼이 정한 표준색상을 유지해야한다.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심볼마크 전용색상 이미지+

날개의 의미

날개의 의미는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의 새로운 탄생의 의미와 두개의 날개는 기업과 관이 하나되어 역동적으로 날아오르는 형상을 표현 하였다.
상단 적색 부분은 열정을 표현하였으며 하단 노란색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기쁨과 희망을 나타 내었다. 중간의 보라색은 직관력, 통찰력, 우아한 품위를 상징하며 울산정보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표현 하고자함.

레이어팝업

레이어팝업 내용


잠시만 기다려주세요.